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충남 천안 & 아산 맛집

[천안 맛집] 에드워드권 쉐프의 에디스키친 천안

by mistama 2022. 11. 8.
반응형

2022년 10월 15일 천안 성성호수공원에 에드워드권 쉐프님이 운영하는 에디스키친 천안점이 오픈했습니다 :) 김해에 있는 에디스키친은 항상 예약이 차기도하고 멀리있어서 가기 힘들었는데 마침 오픈했다는 소식을 조금 늦게 접하고 바로 방문해보았습니다! 현재 오픈한지 얼마안되고 모르시는분들이 많아서인지 아직 예약은 널널 한 편입니다. 워크인 방문도 무방합니다.

 

 

 


 

 

 

 

에디스키친 천안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성4길 61

(성성동 40-14)

 

영업시간

점심 11:30 ~ 15:00 (마지막주문 14:30)

저녁 17:30 ~ 22:00 (마지막주문 20:30)

 

041-569-8007

 

※ 예약은 전화문의 / 캐치태이블 앱 이용

 


 

 

 

천안 성성호수 앞 '에드워드권 쉐프'의 에디스키친 천안_예약하기(캐치태이블)

 

 


 

천안에 독립기념관에서 가을의 끝자락에 마지막 단풍구경을 하려고 식당알아보던 찰나! 에디스키친 천안이 오픈했다는 예약메뉴를 캐치테이블에서 확인을 하게됩니다. 예약가능날짜를 조회해보니 아직은 오픈초기에 홍보가 안되있는 상태라서인지 널널한 예약자리에 다음날로 당장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천안 성성호수 앞 '에드워드권 쉐프'의 에디스키친 천안_식당

 

 


 

매장 바로앞 주차장이 위치해서 주차하기는 쉬운편이나 이 근방이 까페와 식당 그리고 호수까지있어서 놀러오시는분들이 많아 주차자리가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단속에서는 자유로운지 주차는 편리하게 했습니다.
새로 지어진 건물인지 외관부터 깔끔하네요. 바로 1층 전면에 위치한 에디스키친 천안점 입니다. 아직 지도들에 주소등록이 안되있어 혹시 주소가 안나오시는 분들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성4길 61(성성동 40-14) 입력하고 방문하세요 :) 정말 외부부터 내부까지 깔끔합니다.

 

입장을 하게되면 직원분의 안내에따라 자리로 향하게 됩니다.

 

 

 

 

 

 

 

 

728x90

 

천안 성성호수 앞 '에드워드권 쉐프'의 에디스키친 천안_메뉴

 

 


 

점심시간이고 첫방문이다보니 당연히 런치코스를 시켰습니다(?). 에드워드권 쉐프님의 에디스키친가성비가매우좋은 파인다이닝으로 알려져있는데 역시 착한 가격입니다. 메뉴구성김해에 있는 에디스키친과 동일하다고 하시더라구요.

 

런치코스 35,000원

팬에 구운 관자와 클램차우더 소스

 

스프 택 1

오늘의 스프 호박스프

시그니쳐 버섯스프 +5,000원

 

메인메뉴 택1

베이컨 로제 파스타

안심 스테이크 +20,000원

 

후식 택 1

냉홍자 / 온홍차

 

 

 

 

 

 

천안 성성호수 앞 '에드워드권 쉐프'의 에디스키친 천안_에드워드권 쉐프

 

 


 

에디스키친은 오픈주방으로 직원분들이 일하시는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오픈초기다보니 왠지 계실거같았는데 역시나 계셨던 에드워드권 쉐프님이네요. 직접 진두지휘하시면서 요리까지 챙기시는 모습이 멋있었습니다. 또한 식사후에 사진요청드렸었는데 친절하게 응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천안 성성호수 앞 '에드워드권 쉐프'의 에디스키친 천안_음식 런치코스

 

 

 

 

 

 

 

 

 

팬에 구운 관자와 클램차우더 소스

팬에 구워진 관자, 애플다이스, 그린오일, 스프링어니언 그리고 클램차우더소스. 소스와 각각의 식재료의 맛과 식감이 잘 어울어져 정말 눈깜짝할사이에 사라져 버린 관자였습니다.ㅠㅠ

 

 

 

 

 

 

 

 

 

스프

 

(좌) 오늘의 스프 호박 스프 (우) 에디스키친 시그니쳐 버섯스프 입니다. 버섯크림과 사워크림, 다진 베이컨 그리고 구운 호박 씨가 들어간 호박스프. 그리고 버섯크림스프에 트러플오일이 들어가 버섯향이 극대화된 버섯스프. 각 스프는 엄청 곱게 갈아서 만드셨는지 껄죽하거나 입에 걸리는 느낌이 하나도없이 정말 부드러운 스프였고 역시나 튀는맛 하나없이 서로 잘 어우러지는 맛과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메인메뉴 : 베이컨 파스타

먹으면서 특이했던 점은 면이 참 잘익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탱글탱글하고 각종 재료들이 얇게 슬라이스로 손질되어있어서 단순하게 맛이 있다 없다 보다는 식감에서 주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물론 맛의 조화는 말할필요는 없었구요. 자극적이거나 강한 맛보다는 무언가 은은하면서 서로의 밸런스를 매우 중요시 하는 것 처럼 느껴졌습니다.

 

 

 

 

 

 

 

메인메뉴 : 안심스테이크 +20,000원

 초이스등급의 안심입니다. 굽기정도는 미디움으로 시켰고 아무래도 양이 작은데다가 부드럽기까지 하다보니 어느새 녹아 사라져버린 고기....정말.. 두세덩이만 더있었으면 좋았겠다 싶었던 안심스테이크. 확실히 안심스테이크는 맛있지만 가성비면에서는 좋지않군요ㅠㅠ 그래도 참을 수 없죵...헿...

 

 

 

 

 

 

 

 

 

 

후식

 

후식으로는 커피와 홍차가 있는데 아무래도 커피는 항상 먹다보니 홍차를 시켜보았습니다. 시원한 홍차와 따뜻한 홍차. 그리고 부드러운 쿠키가 같이나옵니다. 냉홍차도 맛있지만 역시 차는 따뜻하게 먹는것이 향을 느끼기에 더욱 좋으니 향을 느끼고자 하신다면 따뜻한 홍차를 추천드립니다!

 

 

 

 

 

천안 성성호수 앞 '에드워드권 쉐프'의 에디스키친 천안_마무리

 

제 개인적인 리뷰는 이렇습니다. 에드워드권 쉐프님의 에디스키친뛰어난 가성비의 파인다이닝입니다. 맛으로 얘기하자면 저는 맛이 없는것도 엄청 맛있지도 않았던 보통의 맛있음이었습니다. 다만, 일반 식당에선 잘 느껴보거나 생각해보지 않았을 법한 각 식재료들이 주는 비슷한듯 혹은 완전히 다른 식감과 향과 맛이 서로 어우러짐에 포커스를 둔듯 했습니다. 그래서 단순 맛있다 없다보다는 에디스키친의 음식들은 쉐프님이 많이 신경을 쓰신것이 느껴지는 조화가 잘 어우러지는 맛있음 인듯합니다. 

 

천안에 오픈한 덕에 좋은식당에서 좋은식사 할 수 있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