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충남 천안 & 아산 맛집

[천안 맛집] 천안 베스트 일식 라면/라멘 맛집 멘야타마시

by mistama 2022. 10. 24.
반응형

 

오사카 멘야타쿠(麺や拓),멘라이프타쿠(麺Life拓)에서 배운 레시피로 닭육수멸치육수 그리고 둘다 사용한 더블육수를 이용한 라면/라멘 맛집 멘야타마시 입니다. 제가 천안에서 감시 최고라고 칭하는 라면/라멘 맛집입니다.

 

 

 

 

멘야타마시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25로 142 골든프라자 1층

(불당동 1540)

 

영업시간

월~금 11:30 ~ 20:30

토 10:30 ~ 16:30

 

브레이크타임

14:30~17: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매월 마지막주 월요일 휴무

 

041-554-5508

 

멘야타마시(@menya_tamashi)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천안 베스트 일식 라면/라멘 맛집 멘야타마시

 

 

728x90

 

천안 불당동에 있는 일본라면/라멘 맛집 멘야타마시 입니다. 일본식 라면은 정말 맛있다고 할게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게 먹은 적이 별로 없습니다. 부평에 삼미당 그리고 천안에 멘야타마시 이 두 군데가 가본 곳 중에서는 최고인듯해요! 각 지역의 일본라면/라멘 맛집을 추천해준다면 꼭 추천해주고 싶은 곳이입니다. 멘야타마시도 그냥 지나가다가 대충 때울 겸 들어간 곳이었는데 인생라면/라멘집을 만날 줄이야! 거진 매주 2~3번씩은 갔더랬습니다. 모든 메뉴를 섭렵해보자며 ㅎㅎ

 

이날은 늦은 점심에 방문해서 다행히 웨이팅은 거진 빠져있는 상태였습니다. 점심심 시간에 가면 간혹 긴 웨이팅에 걸릴 수 있습니다. 그래도 회전율이 빠른 편이니 기다려 보시는 것도 괜찮을 거예요 :)

 

웨이팅이 있더라도 당황하지 마시고 먼저 입장해서 음식을 주문해주세요. 선주문 후 웨이팅입니다.

 

 

 

 

 

 

 

천안 베스트 일식 라면/라멘 맛집 멘야타마시_메뉴 & 주문 & 웨이팅

 

 


 

멘야타마시 입구에 위치해있는 키오스크로 음식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 음식을 주문해야 웨이팅 할 수 있어요) 멘야타마시의 매력은 닭 육수와 멸치육수 그리고 둘 다 사용한 더블 육수를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닭 육수만 사용담백하고 고소하고 진한 토리파이탄이 제일 좋더라고요. 올 때마다 고정으로 시키는 메뉴입니다.

 

아! 그리고 웨이팅은 음식을 주문하고 나서 직원분들에게 주문내역을 주시고 대기하시다가 안내에 따라 착석하시면 됩니다.

 

 

※ 웨이팅이 길더라도 꼭 드시고 가시길 바라요! 지짜마이써요.

 

 

 

 

천안 베스트 일식 라면/라멘 맛집 멘야타마시_내부

 

 


 

멘야타마시의 구조는 길게 뻗은 바 테이블 형식으로 12 좌석 정도 있는듯해요. 또한, 오픈 주방과 바로 마주하고 있어 직접 만드는 과정을 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오픈 주방의 특징인 직접 눈으로 보기 때문에 더 믿음이 가고 바로바로 서빙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죠. 

 

잘 정돈되어있는 바 테이블에는 젓가락, 숟가락, 통후추, 물컵, 냅킨 그리고 위에 생수가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셀프지만 무지 효율적이에요. 그리고 멘야타마시의 라면/라멘 맛있게 먹는 법 까지 친절히 적혀있어 먹는 재미까지 더해줍니다 ㅎ

 

 

멘야타마시 라면/라멘 맛있게 먹는법!

1. 그냥 먹습니다. 있는 그대로를 느껴봅니다.

2. 후추를 뿌려 먹습니다. 통후추 향과 라면/라멘국물의 풍기가 더해집니다.

3. 차슈(돼지고기)를 면과 같이 먹습니다.

4. 타카나(갓)는 고소하면서 매콤한 맛이 납니다. 라면/라멘이랑 곁들여 먹습니다.

5. 타카나(갓)를 직접 넣어 먹습니다.

6. 카타멘으로 해주세요 하면 꼬들면으로 줍니다.(이 건아직 안 해봤고 하려면 미리 해야 하는데 매번 까먹네요)

7. 밥을 요청하세요. 남은 국물에 말아먹습니다.

 

 

 

 

 

 

 

 

천안 베스트 일식 라면/라멘 맛집 멘야타마시_토리파이탄 라면/라멘

 

 


 

주문했던 토리파이탄 입니다! 토리파이탄의 진한 육수가 또 군침이 돌게합니다. 추가로 차슈와 계란 그리고 닭가슴살(수비드인가?)이 같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것이 타카나(갓)입니다. 고소하면서 매콤한 맛으로 김치를 대신하는 유일한 찬입니다. 타카나(갓)와 일회용나무젓가락 사용은 비용이 많이들어 선호하지 않는다고 들었었는데 알고나니 역시 멘야타마시라고 생각이 듭니다. 

 

 

 

 

 

 

 


 

깊고 진한 육수지만 좀 많이 끓여졌는지 약간 짜게 느껴져 육수를 요청하니 이렇게 육수 한그릇을 따로 제공해 주셨습니다. 따로 육수맛을보니 짠맛은 하나 없는 깊은맛만 나는 닭육수였어요. 이런 육수라면 뭘만들어도 맛있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육수를 보충해주고 간을 맞춰서 입에 딱 맞는 간을 맞추고 마저 식사를 합니다. 

 

이후에는 위에 맛있게 먹는법대로 다 해봅니다 ㅎ

 

 

 

 

 

2. 후추를 뿌려 먹습니다.  통후추 향과   라면/라멘국물의  풍기가 더해집니다.
3. 차슈(돼지고기)를 면과  같이 먹습니다.
4. 타카나(갓)는 고소하면서 매콤한 맛이 납니다. 라면/라멘이랑 곁들여 먹습니다. /  5. 타카나(갓)를 직접 넣어 먹습니다.
3. 차슈(돼지고기)를 면과 같이 먹습니다. 번외로 닭고기랑 먹습니다 ㅎㅎ
7. 밥을 요청하세요. 남은 국물에 말아먹습니다.

 


 

마지막!! 소량이 밥을 제공해줍니다. 양이 작으신 분들을 제외하고는 모두 밥까지 말아먹으며 한 그릇 뚝딱 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멘야타마시에서는 설거지 하기는 쉽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정말 집 근처에 있으면 좋을거같은 라면/라멘 식당인 멘야타마시 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