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경기 안산 맛집

[안산 맛집] 허영만의백반기행 유기농 산채나물 정식 맛집, 팔곡가든

by mistama 2023. 5. 24.
반응형

 

현재까지는 90%의 성공률을 보이고 있는방송 허영만의백반기행 맛집들은 개인적으로 믿고 가보는 편입니다 ㅎㅎ 다른 프로들은 대부분(?)실패의 맛을 본 경험들이 있어요ㅠㅠ 갈때마다 사장님을에게 여쭤봤었는데 촬영은 주작은아니고 사전 스태프들이 인근 일대 식당들을 샅샅이 먹어보고 그중 맛있는 식당 한곳을 선정해서 급(?) 컨택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더욱 믿음이 갔던것같아요. 어쨋든!! 안산에 있는 모든 허영만의백반기행에 나왔던 식당들은 다돌아봤고 마지막 남은 집입니다. 같이 가자가자 했는데 주변분들이 같이 가시질 않아서 뒤늦게 방문해본 식당이지만 역시 맛있게 먹었던 팔곡가든입니다.

 

 

 

 

 

 

 

 

ddddd

 

 

 

팔곡가든

경기 안산시 상록구 소학2길 9 팔곡2동408-3 

(팔곡이동 408-1)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일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031-407-6200

 

식객허영만의백반기행 135회, 21.12.24.2021년 12월 24일 오리산채나물정

 

 

 

 

허영만의백반기행 안산 맛집, 유기농 산채나물 정식 맛집, 팔곡가든

 

 


 

허영만의백반기행 유기농 산채나물 정식 맛집, 팔곡가든은 팔곡이동에 위치해있는데 항상 지나다니는 곳이지만 막상 있는줄은 몰랐던 식당입니다. 방송스탭들은 참 대단한것같아요 ㅎㅎㅎ 어찌 이런구석구석 찾아내는건지... 팔곡가든은 차량과 대중교통으로 방문이 가능해요! 넓은 주차장까지있어서 아무래도 차량으로 오셔도 여유있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벽에는 허영만의백반기행에 출연한 사진과 사인들이 걸려있습니다. 이외 방송출연은 별도로 하지않으신듯합니다. 그래서 무언가 더욱 믿음이 가는더라구요(?)

 

 

 

 

 


 

팔곡가든은 평일 점심 늦은시간인 브레이크타임이 걸리기 바로전에 방문했던지라 사람들은 많지 않으셨고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이 식사 끝무렵이었습니다. 식당분들도 브레이크타임 식사준비가 한창중이셨어요.

 

입구쪽에는 리필할 수 있는 밑반찬들이 있는데 음식이 나오기전까지는 이것들이 산채정식에 나오는 주 메뉴들이란것들을 알았어요. 미리 말씀드리자면 ... 동치미, 김치, 튀김, 산채나물 모든것들이 너무 맛있습니다 핳... 그냥 저리 일반 백반이나 한식부페집처럼 놓아져 있는듯 보이지만 정말 구매할 수 있다면, 포장해갈 수 있다면 집에 갖고가고 싶은 맛이랄까요??ㅎㅎ

 

 

 

 

 

728x90

 

 

 

 

 

 

허영만의백반기행 안산 맛집, 유기농 산채나물 정식 맛집, 팔곡가든_메뉴

 

 


 

허영만의백반기행 유기농 산채나물 정식 맛집, 팔곡가든의 메뉴입니다. 기본적으로 산채정식 + @의 조합으로 만들어지는 정식메뉴들입니다. 오늘은 첫방문인지라 오리산채정식(12,000원) x 2인 으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

 

다음엔 황태나 소불고기, 고등어도 다 먹어볼 예정입니다.

 

 

허영만의백반기행 유기농 산채나물 정식 맛집, 팔곡가든_음식

 

 


 

오리산채정식(12,000원) x 2인이 나왔습니다. 싱싱해보이는 상추와 각종 산채나물들 그리고 김치와 고구마튀김, 동치미, 배추국 나왔습니다. 뭐 특별한것없는 한정식 비쥬얼입니다. 하지만 맛이 특별해요.... 아핳..ㅠㅠ 작성하면서 침고이는건 어쩔수가없네요... 

 

모든음식이 맛있어서 뭐라 특정 지을 수 는 없겠찌만 각 음식들 산채나물들이 갖고있는 향과 맛, 그리고 식감까지 너무나 맛있게 잘먹었다 라고 정리 할 수 있어요.

(사실 메인 반찬이었던 오리고기보다 더 맛있었던건 안비밀 ㅎㅎ)

 

한번은 싹다 먹고 두번째 욕심내서 가득 퍼담아왔는데 그것마저도 거의 다먹었어요. 하지만 남길 가능성이 있어서 조금씩 퍼오는게 좋을듯해요 ㅎㅎ

 

 

 

 

 

 

반응형

 

 

 

 

 

 

 

 

 

 


 

오리정식의 오리입니다. 처음엔 오리 훈제를 생각하고있었는데 ㅎㅎㅎ  각종 야채들이 듬뿍들어간 오리고기를 간장소스로 졸인 맛인데 오리불고기? 가 맞지않나 싶네요. 물론 이것도 맛있습니다. 다만 산채나물들이 좀더 맛있을뿐??ㅎㅎ

 

 

 

 


 

그리고 이건 항상주시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서비스로 내어주시더라구요. 쌀떡볶이었는데 역시 맛있습니다. 하지만 위에 언급했듯이 오늘의 메인은 산채나물입니다.

 

 

 

 

 

 

 

 

 

가격도 양과 맛에 비해서 생각보다 가벼운(?) 편이었습니다. 정말로 맛있어서 사장님께 포장을 해가거나 판매 하시면 안되냐 여쭈었더니 별도 판매는 안하신다고 하셨어요ㅠㅠ 엄마가 해주신 반찬이면 좋겠다고 느껴질 정도였어요 ㅠㅠ

 

근처계시거나 지나가시는 일 있으시다면 식사하러 방문해보시는건 어떨까요?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