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경기 안산 맛집

[이동 맛집] 한대앞역 안산최고 양꼬치맛집! 장수양꼬치 한대본점

by mistama 2023. 3. 27.
반응형

 


 몇년전 안산에 처음 왔을때 맛집 찾아다닌다고 다니다가 한대앞에 위치한 장수양꼬치 한대본점에서 매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이미 꽤 시간이 지났지만 한자리에 오래 장사하고있는것보니 역시 맛집은 맛집인가 봅니다 ㅎㅎ 정말 여타불문하고 이곳에서 먹었던 양꼬치가 뇌리에 박혔는지 몇년인지도 기억안나지만 꽤나 시간이 흘렀음에도 기억이나 다시 방문해보았는데 역시나 맛있더군요 ㅎㅎ그래서 소개해봅니다 :)

 

 

 

 

장수양꼬치 한대본점

경기 안산시 상록구 광덕1로 385, 1층 112호

(이동 715)

 

영업시간

월 ~ 토 17:00 ~ 02:00

일요일 정기휴무

 

070-8940-6420

 

 

상록구 이동, 한대앞역에 위치한 안산최고 양꼬치맛집, 장수양꼬치 한대본점

 

 


 

4호선 그리고 수인분당선 한대앞역 2번출구 바로 길건너편에 위치한 장수양꼬치 한대본점입니다. 작은규모지만 개인적으로는 안산에서 제일 맛있는 (현재 먹어본바로는) 양꼬치집이아닐까 싶은곳이에요. 주차는 건물에 가능해요 :) 오늘 갔던날은 다행히 사람이 별로없어서 먹는데 큰 불편함은 없었어요. 사진으론 저래보여도 정말 많을때는 사람이 꽉차서 먹고싶어도 못먹을때도 있습니다.

 

 

 

 

 

 

상록구 이동, 한대앞역에 위치한 안산최고 양꼬치맛집, 장수양꼬치 한대본점_메뉴

 

 


 

오늘은 4명이서 방문해서 양꼬치 (1,400원) x 40개(4인분) , 꿔바로우(9,000원)물만두(6,500원)

버섯류, 새우, 떡꼬치,닭날개, 메추리를 제외한 모든 꼬치메뉴를 2개씩 다 시켜먹어보았습니다 :)

마지막으로 잘 모르고 양꼬치4인으로 시켜서 늑간살인줄 알고먹었던게 양꼬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마지막에 늑간살 4인분을 더시켰습니다 ㅋㅋㅋㅋ 못먹을줄 알았는데 다 먹더라구요 :)

 

금액도 꽤나 저렴한 편이라서 많이먹어도 크게 부담되지 않는 착한 가격과 맛있는 맛, 감히 장수양꼬치 한대본점이 안산최고 양꼬치맛집이라 자부해봅니다 !

 

 

 

 

 

 

 

 

 

상록구 이동, 한대앞역에 위치한 안산최고 양꼬치맛집, 장수양꼬치 한대본점

 

 


 

기본적으로 나오는 마늘과 양념향신료들 이에요. 마늘은 먹고남은 꼬치에 꽂아서 마늘구이를 해먹을 수 있어요 ㅎㅎ

 

 

 

 


 

한대앞에 위치한 안산최고 양꼬치집인 장수양꼬치 한대본점은 생고기로 제공되는 것이아닌 안에서 초벌로 한번 구워서 나오고 한번 구워진 양꼬치를 숯으로 또 구워먹기에 빠르고 맛있께 육즙이 촵촵살아있는 상태로 먹을 수 있어요 :)

 

정말 다른곳에서 회전하는거 바라보며 세월아 네월아~ 기다리지 않아도되고 양끝은 안익고 가운데는 너무 쌔서 타고 이런점들을 안겪을 수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은 힘줄과 혈관, 그리고 양념이 발라져있는 대파꼬치들은 참 맛있게 먹었네요 :) 일반적인 소꼬치,오돌뼈, 삼겹살 꼬치는 사진은 안찍었어요. 어차피 아는 맛ㅋㅋㅋㅋ 드실거면 늑간꼬치랑 힘줄, 대파꼬치는 한번 드셔보시길 권해봅니다. 

 

개구리 꼬치는...핡...비추... 맛있고없고를 떠나서 저는 너무 짰어요. 맛은그냥 소소...

 

 

 


 

꼬치들을 다 잡수고나서 슬슬 배가차올라가는중 마무리를 위해 시킨 물만듀. 물만두 양을 꽤 넉넉하게 주시더라구요. 간장소스가 뿌려져있고 위에는 들깨가루가 솔솔솔 뿌려져있어요. 따로 찍어드실필요는 없습니다 :)

 

 

 

 




 

한대앞 장수양꼬치의 꿔바로우는 우리가 흔히들 생각했던 꿔바로우는 아니었어요. 아무래도 찹살탕수육과 빠삭한느낌의 탕수육에 익숙해져버리지 않았나 싶더라구요 ㅎㅎㅎ 소스도 그리 새콤달콤하지는 않은편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게먹었습니다. 부드러운 고기튀김을 소스에 찍어먹는 느낌이랄까? 여튼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탕수육과는 많이 다른 느낌입니다 !

 

 

 

 

 


 

아무리 맛있다 한들... 역시 마무리는 탄수화물이죠!  고기로 100%채우지 못한 나머지 부족한 부분을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라면으로 든든하게  탄수화물로 마무리를 해줍니다. 속도 든든하고 기분도좋고 좋네용 :)

 

여담이지만 뭔가 진라면 순한맛처럼 느껴져서 역시 믿고거르는 진라면순한맛... 이랬는데 신라면이었어요... 진라면 순한맛은 오히려 더 맛있어 진거여써요! 대박반전... 이제는 신라면이 예전같지 않다는게 실감되더라구요. 왜 진라면이 1등으로 올라섰는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