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맛집/홍콩 & 마카오

[마카오 맛집] 조합해서 먹는 마카오 로컬 국수 맛집, 신무이굴국수

by mistama 2023. 5. 8.
반응형

 
얼마전 다녀온 홍콩여행, 마카오까지 버스로 이동이 가능해지면서 마카오도 살짝쿵 다녀왔습니다. 여행의 묘미는 역시 식도락이죵 :) 이미 우리나라뿐만아니라 이미 굴국수로 유명한 식당 신무이굴국수 (新武二廣潮福粉麵食館 (氹仔花城店))집에 다녀와보았습니다!
 
 

 
 
 

 
 

신무이굴국수 (타이파점)
新武二廣潮福粉麵食館(氹仔花城店)

 
 

주소
마카오R. de Coimbra, 105號175 R
哥英布拉街105號175 R

 
 

연락처
+853-2884-3946

 

2018 밥블레스유 짠내투어

 
 
 

조합해서 먹는 마카오 로컬 국수 맛집, 신무이굴국수

 

 


 
참으로 깔끔했던 마카오의 거리, 홍콩도 깨끗하지만 확실히 마카오가 더 깨끗하고 잘 정돈되어있는 느낌이에요. 신무이굴국수는 타이파빌리지 북쪽, 알리타마카오 남쪽, 그랜드뷰호텔마카오에서 동측에 위치해있어요. 어차피 해외에선 구글맵으로 움직이실꺼니까 [신무이굴국수 (新武二廣潮福粉麵食館 (氹仔花城店)) 링크] 참고하셔용 :)
 
 
 
 

 


 
현지 로컬맛집이고 이미 유명한곳인지라 끊임없이 사람들이 발길이 이어집니다. 또한 홍콩,마카오의 특성인지 합석문화로 인해서 웨이팅이 생겨도 금새 빠지고 빠르게 자리 회전이 되는데요! 이점은 참 좋은듯 합니다 :) 모르는 사람과 대화도 할수있고 (싫은분들 제외) 외국인 끼리 정보공유도 가능하구요 ㅎㅎㅎ
 
 
 
 
 
 

728x90

 
 
 
 
 

조합해서 먹는 마카오 로컬 국수 맛집, 신무이굴국수_메뉴

 

[파파고 도움]


 

저는 3명이서 방문했습니다. 친절하게 그림메뉴판에 영문과 중문 그리고 한글가지 잘 써놔줬지만...잠시 이해하는데 시간필요했습니다 ㅋㅋㅋㅋ 주문하는 방법은

1. 좌우측 면 선택

2. 면우측에있는 야채 선택
3. 국수에 들어갈 내용물들 선택.

국수계의 서브웨이인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단일품목이아닌 취향대로 조합해서먹는 국수라니 신무이굴국수 (新武二廣潮福粉麵食館 (氹仔花城店)), 신박하여라!

 

아무래도 보통 한국분들이 오시면 굴국수가 유명하기때문에 굴국수를 시켜드실 것으로 보입니다. 가게에서 어찌먹으라고 알려주시기도 합니다. 저희 일행은 오징어볼(문어볼)소고기볼이 들어간 굴국수를 시켰어요. 저는 뻔한 굴국수보다는 제가 먹고싶은대로 구글에 있는 사진을보며 이걸로달라고했습니다. 내용물은 족발, 소양지가 들어간 국수였어요.
 

그리고 추가로 프라이드폭챱닭날개튀김 도 시켰어요. 지인분들이 먹는데 진심인 분듫ㅎㅎ :) 어쨋든 이렇게 총 5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이게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네이버 파파고 앱을 다운받아가니 한자를 모르는 저에게 꽤나 도움이 되더라구요 :) 언어는 중국어 번체입니다. 메뉴판의 번역은 이상하지만 ㅎㅎㅎ 그래도 이해하는데 도움도되고 소통할때 확실히 편합니다.

 

 


 
 

반응형

 

 

 


 

조합해서 먹는 마카오 로컬 국수 맛집, 신무이굴국수_음식

 

 


 

아직 프라이드폭챱은 나오질 않았지만 배고프니 얼른 촬영을하고 음식을 먹어봅니다. 사진때뭉네 기다리면 음식이 식어뿌니까요ㅠㅠ 지인분들께도 민폐라...
 
 

 


 

닭날개튀김 32위안입니다. 그냥 모를때는 사진을 보여주시는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 잘 염지된 치킨윙이라 입맛에 딱 맞으실거에요. 더 먹고싶은데 배고파서 힘들었다는..ㅠㅠ

 

 

 


 

그다음 돼지고기 튀김이에요 :) 음..맛은 그냥 돈까스? 차이가 있다면 우리나라엔 없는 뼈가 있답니다 ㅎㅎㅎㅎ 정말 홍콩,마카오와서 놀랐던건 돼지고기음식을 시키면 꼭 뼈가 같이 들어있다는거죠ㅠㅠ 이것 때문에 방심하고 먹다가 이빨 나가는쥴 알았지뭐에요. 아프면 내손해니까 꼭 참고하시길 바래요 :) 그냥 캐챱에 찍어먹습니다. 아는 맛이지만 남녀노소가 사랑하는 돈까스죠 (feat. 뼈)
 
 
 
 

 


 

제가시킨 국수입니다. 양지차돌과 족발이 들어가있어요. 맛은... 이게 제일 맛있습니다 ㅎㅎㅎ 유사한 맛이라고 한다면.. 대만의 우육면정도?? 이랄까요?? 아님 그냥 우리나라 간장양념된 족발맛? 그냥 그렇게 양념된 족발과 양지가 들어간 국수라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족발 못먹을 줄 알고 한국서 먹고왓는데 오자마자 먹고있다니요...하하하핳)
 
 
 
 

 


 

그다음은 굴국수입니다. 오징어볼(문어볼)이 들어간 굴국수에요. 맛은... 말그대로 굴국수 ㅎㅎㅎㅎ 굴만두국 같은느낌이랄 까요? 뭐 당연 맛있습니다. 다만, 메뉴판에 적힌대로 새끼굴이라서 크기는 작은편이에요.

 

 

 


 

그다음도 굴국수입니다. 차이점이라고 한다면 면의 굵기가 좀더 굵게 시켰고 소고기볼이 들어가있어요. 맛은 위 굴국수와 별반 차이는 없습니다. 하나 차이라고한다면 씹히는 면의 식감과 볼의 맛이 다르다정도??ㅎㅎ

 

 

 

 

 


 

조합해서 먹는 마카오 로컬 국수 맛집, 신무이굴국수 (新武二廣潮福粉麵食館 (氹仔花城店))입니다. 단순 굴국수도 좋지만 일행과 함께 움직이시는 거라면 굴국수가 아닌 다른 메뉴도 도전해보시면 좋을듯해요.(제가 먹은 양지,족발국수가 더 맛있거든요, 국물이나 건더기 면에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