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Tip

[생활TIP] 코스트코 회원카드(멤버십카드)를 깜빡하고 놔두고 왔을 때 구매하는 법

by mistama 2022. 9. 21.
반응형

언제나 코스트코 오면 이런저런 물건 구경할 생각에 즐겁죠!

마지막 결제할 때 영수증을 보면 제 지갑은.... 통장은 즐겁지 않아...

희비가 교차하긴 하지만요 ㅎㅎ

 

 

 

 

이미 아시다시피 코스트코는 회원제로 운영이 되는데요,

코스트코 회원카드 (멤버십 카드)가 없더라도 입장은 가능한데요.

정작 물건은 구매할 수 없으니...

물론 현재는 현대카드나 현금으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번에는 코스트코 회원카드(멤버십카드)를 깜빡하고 놔두고 왔을 때 구매하는 법에 대해서 작성해봅니다.

 

 

※ 푸드코트는 코스트코 회원카드(멤버십 카드)가 없어도 현대카드나 현금으로 구매 가능해요~!

 

 

 

 

 

 

주차를 하고 나니.. 지갑을 집에 놔두고 왔습니다.

그 안에 코스트코 회원카드(멤버십 카드)와 현대카드, 현금

다 들어있는데 말이죠

하지만 당황하지 않습니다.

코스트코 홀세일에게는 코스트코 고객센터인 멤버십 회원 안내 서비스가 있으니까요!

 

 

 

 

코스트코 구매가능한 1회용 바코드 발급 받기

 

 

 

 

제가 간 곳은  광명 코스트코인데요.

1층 입구에 들어서면

우측이 입구 Enterance

좌측이 출구 Exit입니다.

입구에서 코스트코 회원카드 검사를 하지만 없어도 입장은 가능합니다.

쭈뼛쭈뼛하면 입밴 당할 수도!

하지만 저는 구매를 하러 왔으니

코스트코 고객센터인 회원 안내 서비스를 받으러 출구로 들어갑니다.

 

 

 

 

 

 

들어가면 바로 정면에 보이는 코스트코의 친절한 서비스인

상품 환불 MERCHANDISE RETURN 이 보입니다.

바로 그 너머, 바로 뒤(?) 이자 바로 옆인 곳이

고객센터 중 멤버십 회원 안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앞에 분들이 먼저 오셔서 저랑 똑같은 내용으로 도움을 요하네요.

코스트코 회원카드를 깜빡하고 놔두고 오시는 분들이 꽤 많으시네요 흐흐

신분증이 있으면 연락처만 확인하고 바로 줍니다.

 

 

제 차례가 되고 코스트코 회원 안내 직원분에게 상황 설명을 드립니다.

신분증을 요구하시는데 저는 지갑을 통째로 놔두고 오는 바람에...

카카오톡 프로필로 제 연락처와 이름을 확인하시더라고요.

생년월일도 여쭤보셨던 거 같은데... 아니었나 ㅎㅎ

 

 

여하튼 제 신상정보와 코스트코 멤버십 가입 확인을 하고 나서 

당일만 사용 가능한 일회용 바코드를 지급해줍니다.

이것으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

물론 타인이 이용하여 구매하는 것은 안됩니다!

 

 

 

 

 

 

 

이것저것 먹을 것들을 사고 나올 때 계산을 합니다.

처음 써보는 일회용 바코드지만 당황하지 않고 조심히 건네 봅니다.

아무래도 당황은 저만 한듯합니다 하하핳

 

사진 찍으니 빨리 달란 듯이 쳐다보시는 직원분

죄송합니다

 

 

 

 

 

 

 

 

코스트코의 마무리는 푸드코트죠

수박주스가 좋았는데 ㅠㅠ

시즌 음료인지 지금은 오렌지주스를 판매하네요 

 

푸드코트는 회원카드 필요없으니 

현대카드 또는 현금만 있으면되요!

 

반응형

'일상 > 일상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 Tip] 신세계 상품권 법인으로 구매하기  (1) 2022.09.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