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Tip

[일상 Tip] 신세계 상품권 법인으로 구매하기

by mistama 2022. 9. 20.
반응형


용돈이나 명절 또는 생일선물, 기업선물, 행사상품, 사은품, 보너스등으로
무얼 줄까 고민 참 많이하죠?? 돈으로 주기도 뭐하고... 무언가 사서주기도 애매하고...
아무래도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이 좋지 않을가요?

저도 회사에서 상품권을 나눠줄 일이 생기는 바람에 구매하게되어 같이 공유해봅니다 :)


※ 신세계 상품권 법인으로 구매하는 내용으로 개인신용카드, 모바일상품권, 온라인구매, 개인구매등 다른내용은 이글에 없습니다.

 

신세계 홈페이지 신세계 상품권 구입 안내




신세계 상품권 종류


신세계 상품권 구성은
5천원권 / 1만원권 / 5만원권 / 10만원권 / 30만원권 / 50만원권
으로 나누어 지곡 구매방법은 온라인 구매 또는 오프라인 구매 로 나누어 집니다.



신세계 상품권 온라인 구매하기

 




위 이미지 내용처럼 모바일 교환권으로 발송이되는데,
위 방법으로 구해는것은 문자로 발송되는 모바일 교환권이라
반드시 지류 신세계 상품권으로 교환하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세계 상품권 온라인구매는 쓱닷컴(www.ssg.com)에서 가능하오니 별도 링크 첨부해요!


 

‘신세계상품권’ 검색을 쓱-

‘신세계상품권’ 검색결과입니다.

www.ssg.com

 

신세계 상품권 오프라인 법인 구매하기

 


예전에는 법인으로 지류 신세계 상품권을 구매하려면
법인관련 서류를 제출하고 구매해야해서
이래저래 복잡한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이제는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쉽게 발급이 가능해졌나 봅니다.

■ 준비물 ■
비밀번호가 설정된 법인카드 1장

※ 법인카드로 신세계 상품권을 발급 받으려면 반드시 비밀번호가 설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 이번 글은 법인카드(지명)을 이용하여 키오스크에서 신세계 상품권을 발급 받는 방법입니다.








신세계 상품권 오프라인 법인 키오스크로 구매하는 순서



저는 천안에 일이있어서 천안에 있는 신세계 백화점을 방문했습니다.
백화점내 지하1층에 신세계 상품권 교환하는 장소가 있어서 방문을 하였고 이처럼 키오스크가 맞이해줍니다 :)

환영합니다 고갱님~ 저는 1. 신세계 상품권 구매 가 필요하니 좌측 맨위 버튼을 눌러줍니다.
다음단계인 필요한 지류 신세계상품권을 골라주는데요
2. 구매할 신세계상품권 수량을 선택 해 줍니다.
저는 30장이 필요한데 테스트하느라 이미 만원권x10장을 뽑아버려서 이번엔 만원권 x 20장만 구매합니다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20장을 누르니 다음화면으로 넘어가고 20만원에대한 3. 결제방법을 선택 하라고 합니다.
저는 물론 법인카드로 결제쥬!



4. 카드를 넣어주세요






키오스크(처음당해봄) : 5. 사업자등록번호 또는 생년월일 6자리를 입력해 주세요
지명카드이라 생년월일이었던거 같은데...
제기억으로는 사업자등록번호 입력 했던거 같습니다

양해바래요.
(저도 둘다 입력해봤어요 :) 어차피 둘중하나는 됩니다 ㅎ)








대망의 6.카드 비밀번호 4자리 를 입력합니다.
이건 까먹을리가 ㅎㅎㅎㅎㅎ
****





그러면 키오스크가 확인요청을 합니다.

7.이 카드로 결제를 합니다

Of course "예쓰!!!!" 확인입니다.




최종으로 카드 8.서명해주세요 라며 서명을 요청합니다.
오른쪽에 있는 스마트패드에 그려주시면 됩니다.





9. 구매가 완료되었습니다 메세지와 함께 이제 모든 절차는 끝났네요.
카드를  잊지마시고 카드를 회수하시고
마지막으로 영수증 수령여부에 대해서 물어봅니다.
저는 회사에 제출해야하니 영수증을 수령합니다.





10. 상품권 발급완료! 와 동시에
키오스크는 영수증을 출력하면서
공손하게 신세계상품권을 두손으로 상품권 드립니다.




짜잔! 얼마 안되긴하지만!
제가 그냥 다 갖고싶은 지류 신세계 상품권 이네요


키오스크에 봉투가 있기도 하지만
혹시 없는경우도 있으니 옆에 카운터에 말씀하시면
필요한만큼 봉투를 제공해주시니 이제 이쁘게 담아서(?)
상품권 증정 할 일만 남았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