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서울맛집

[성북 맛집] 와규는 조선소, 숙성와규 맛집 인생은고기서고기 본점

by mistama 2023. 2. 18.
반응형

 


 돼지든 소든 닭이든 뭐든 고기라면 고기는 언제나 사랑이죠. 그중 한우나 와규는 언제나 먹고싶지만 착하지 못한가격이라  쉽사리 먹지못하는 언제나 아쉬움이있죠ㅠㅠ 하지만 고려대인근 성북구 종암동에 숙성와규 전문 인생은고기서고기 본점에서 숙성와규를 꽤나 괜찮은 가격으로 먹을 수 있어서 방문해보았습니다 :)

 

 

 

 

 

 

 

 

 

 

 

인생은고기서고기 본점

서울 성북구 종암로22길 11 

(종암동 3-1255)

 

영업시간

화 ~ 금 15:00 ~ 22:00

토 ~ 일 12: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월요일 정기휴무

 

02-942-9293

 

mistama_찐맛집과 일상 (tistory.com)

 

 

 

와규는 조선소, 성북구 종암동 숙성와규 맛집, 인생은고기서고기 본점

 

 


 

성북구 종암동 숙성와규 맛집, 인생은고기서고기 본점은 주차하기에는 좀 불편한감이 있으니 도보로 오시길 권해요 :) 가게에는 이른 점심시간이고 생긴지얼마안되서 (?) 사람들이 별로없나 싶었는데 점심시간이 되니 어느새 꽉차버리더라구요.

 

우선 다른것보다 와규는 일본소로 알고있었는데 우리나라 제주도에서 넘어간 조선의 소라는것에 놀랐습니다. 단순 맛뿐아니라 이런 교육(?)적인 측면에서 알게해주는것도 매우 좋다고 생각이되었습니다. 역시 마데인 코리아가 최고죠!

 

 

 

 

 

 

 

 

 

728x90

 

 

 

 

 

 

 

 

 

와규는 조선소, 성북구 종암동 숙성와규 맛집, 인생은고기서고기 본점_메뉴

 

 


 

저는 세명이서 방문했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가격이 꽤나 합리적으로 다가오더라구요. 그래서 인생은고기서고기 본점인생고기VIP세트 (80,000원)로 시켜보았습니다. 메뉴이름만봐도 대접받는(?) 느낌이네요 ㅎㅎ

 

 

 

 

 

 

 

 

 

 

 

반응형

 

 

 

 

 

 

 

 

 

와규는 조선소, 성북구 종암동 숙성와규 맛집, 인생은고기서고기 본점

 

 


 

인생은고기서고기 본점의 깔끔한 테이블과 불판 그리고 기본 상차림입니다. 여기서 주는 묵사발은 캬...따로 시켜먹고싶을정도입니다. 그래서 또 시켜먹긴했어요 ㅎㅎㅎㅎㅎ

.

 

 

 

 


 

오늘의 메인인  인생은고기서고기 본점 인생고기VIP세트 (80,000원)입니다. 마블링들봐요...얼른 구어서 먹었으면 좋겠네요ㅠㅠ 쓰는 와중에도... 군침이 돕니다.. 뭐라뭐라설명해줬는데 기억이 다안나네요ㅠㅠ

 

 

 

 

mistama_찐맛집과 일상 (tistory.com)

 

 

 

 


 

첫번째는 차돌박이 입니다. 불판에 버터를 코팅해주고 감자와 버섯을 양사이드로 깔아줍니다. 그리고나서 차돌박이를 올려주는데 아무래도 얇기도하고 기름도 많이 나오기때문에 차돌박이에서 나온 기름으로 나머지 고기들도 구어먹으면 맛있다는 ㅎㅎㅎㅎ

 

 

 

 


 

그다음은 살치살 헿...

 

 

 

 

 

 


 

그다음은 목살, 갈비살.... 아 와규라서 그런지 야들야들부들부들.... 기름지기까지하니까 와사비까지 얹어먹음 금상첨화네요. 먹다보니 뭐가뭔지 모르고먹었는데 일단 확실한것은 맛있습니다 :)

 

 

 

 

 

 

 

mistama_찐맛집과 일상 (tistory.com)

 

 

 

 

 


 

살살녹는 와규들은 맛있지만 서서히 기름에 익숙해져갈때쯤 마른땅에 내리는 단비마냥 나오는 칼칼한 된장찌개. 이거 예술입니다. 고기부터 제공되는 묵사발 그리고 찌개 밑반찬까지 하나 빠짐없이 맛있어요.

 

 

 

 

 


 

정말 맛있음의 절정에 다달았음에도 역시 고기먹고나서 마무리는 새콤달콤한 냉면 한 그릇이죠. 그냥 더운여름날 냉면국물만 먹으러와도 좋을듯한 맛입니다 :)

 

뭐 계속 맛있다맛있다 하는데 정말 맛있네요. 이말이 다인듯해요ㅠㅠ 제가 쓰면서도 성의가 없는것처럼 느껴지지만 이게 다인걸요 ㅠㅠ 부드럽고 고소한 맛있는 와규를 합리적인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와규는 조선소, 성북구 종암동 숙성와규 맛집, 인생은고기서고기 본점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