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N잡

[N잡] 애드센스 핀번호 수령기

by mistama 2023. 1. 23.
반응형

애드센스를 하는 목적인 수익 발생과 발생한 수익을 지급을 위한 조건을 갖추기위해 본인인증과 핀번호를 입력해야되는데요. 핀번호 입력을 위해 주소를 입력하면 애드센스에서 핀번호가 들어있는 우편을 발송해줍니다.

 

 

 

 

 


 

 

아래와 같이 구글에서 애드센스핀번호가 있는 우편이 날라옵니다. 핀번호의 우편배송은 1~2주정도 소요된다고 명시되어있습니다. 실제 받는 기간은 1주이내였던것 같습니다. 우편 전면부에 중요한 문서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라고 되어있어 대충 꽂아놓는것이 아닌 우편함 깊숙이 넣어두셔서 발견이 좀 늦어서 대략 1주인듯하네요 :)

 

 

 

 


 

애드센스에서 발송한 핀번호 우편을 받기까지 얼마나 설레고 흥분되던지요 ㅎㅎ 삼면의 모서리부분을 제거하고나면 안쪽에는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6자리가 기재되어있습니다. 이 핀번호만 입력하면 지급받을 준비가 되었다는 뜻이죠 ㅎㅎㅎ

 

 

 

 


 

반응형

 

 

 

 

 

 


 

 

 

 


 

허무하긴 하지만 우편에 기재되어있는 핀번호 6자리를 입력해주시면 최종 본인확인이 끝납니다.

 

 

 

 

 


 

이렇게 주소확인까지 인증이 완료되었어요! 이제는 지급기준액까지 도달만하면 계좌 등록 및 지급신청이 가능해요 :) 저는  지급금액을 높게설정해놔서 그런지 아직 계좌정보입력까지는 나타나지는 않았지만 지급받는 그날까지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