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서울맛집

[강남 맛집] 미쉐린가이드 홍콩식 딤섬 맛집 팀호완 삼성점

by mistama 2022. 11. 11.
반응형

저렴한 가격으로 미슐랭식당을 이용할 수 있는 홍콩식 딤섬 맛집 팀호완(添好運)에 방문해보았습니다. 팀호완의 뜻은 행운을 더하다 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

 

 

 


 

 

 

 

팀호완 삼성점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86길 30 1층

(삼성동 148-15)

 

영업시간

11:30~21: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0:30

 

02-6207-3082

 

맛있는녀석들 286회, 20.08.14.2020년 8월 14일 차슈바오번/홍콩음식

 

홍콩 미쉐린 1스타 정통 딤섬 레스토랑 

미쉐린가이드 서울 2022 빕그루망 선정 레스토랑

 

팀호완 – Seoul - 의 미쉐린 가이드 레스토랑 (michelin.com)

 

 

 

 

미쉐린가이드 홍콩식 딤섬 맛집 팀호완 삼성점

 

 

 


미쉐린가이드 홍콩식 딤섬 맛집 팀호완 삼성점에 도착하면 입구에 넓은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는 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발렛파킹 맡겨야하고 발렛파킹비는 3,000원 입니다. 입구에는 오픈전 또는 브레이킹타임때에는 건물외부에 대기 순번을 작성할 수 있는데 오픈과 동시에 호명순으로 입장하게됩니다. 팀호완의 설립자  쉐프 막님이랑 쉐프 르엉님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카운터쪽에 빛나는 미슐랭(미쉐린)과 블루리본이 보이네요 ㅎㅎ

 

 

 

 

 

 

 

 

 

 

 

 

 

 

미쉐린가이드 홍콩식 딤섬 맛집 팀호완 삼성점_대기(웨이팅)

 

 


 

오픈전에는 매장 외부에서, 오픈 후에는 매장내에서 대기명단(웨이팅명단)을 작성하고 대기하게 됩니다. 따로 전화나 문자로 알려주지 않기때문에 순번을 확인하고 순서를 기다려야 합니다. 대기순번이 되면 대기명단에 적어놓은 이름을 호명을 해주고 매장내부로 들어가는데 직원분들이 안내해준 테이블에 앉습니다 :)

 

 

 

 

 

 

 

728x90

 

 

 

 

 

미쉐린가이드 홍콩식 딤섬 맛집 팀호완 삼성점_메뉴 & 주문

 

 


 

코엑스 뒷편에 위치한 으리으리(?)한 건물과 미쉐린가이드 식당인 팀호완인지라 왠지 부담스러운 가격일것 같지만, 실제로는 참 착한가성비를 보여줍니다! 주문은 각 테이블에 비치되어있는 주문표에 각 먹을 음식을 체크해주시면 되요:) 

 

배고픈 상태는 아니라서 두명이서 간단하게 샤오마이 / 사천식완탕 / 홍콩식우육면 세가지만 주문을 했습니다. 

 

※ 생각보다 양이 작고 금액도 부담되지 않기때문에 1인당 1~2메뉴 정도 시켜주시면 적당할듯 싶습니다.

※ 우육면에는 고수를 넣어줄지 물어보는데 기호에따라서 요청하시면 됩니다.

 

 

 

 

 

 

 

 

 

 

 

 

미쉐린가이드 홍콩식 딤섬 맛집 팀호완 삼성점_음식

 

 


 

순서대로 돼지고기와 새우가 들어간 샤오마이 6,500원, 매콤한(?) 사천식 소스에 돼지고기가 들어간 사천식완탕 9,000원, 소고기가 들어간 홍콩식 우육면 12,000 입니다. 

 

 

 

미쉐린(미슐랭)가이드 홍콩식 딤섬 맛집 팀호완은 미쉐린(미슐랭) 맛집에비해 엄청난 맛집은 아닌 듯 합니다. 그렇다기 보다는 코엑스 뒷편 삼성동이라는 지리적요소만 생각해도 이가격이 가능해?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매우 좋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어느 프렌차이즈 지점에 가도 평균적인 맛있는 딤섬의 맛을 볼 수 있는 매력적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