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경기 일산 & 파주 맛집

[파주 맛집] 닭반마리가 들어간 닭국수 맛집, 파주 닭국수 본점

by mistama 2023. 5. 12.
반응형

파주에는 아동동이라는 곳이있습니다. 예전에는 야동동이었어서 지나가면서 보았던 슈퍼, 비디오가게 및 기타상점들이 앞에 야동이 붙어서 야동슈퍼, 야동비디오가게 등 이런식어서 재미있었던 기억이있는데요. 하지만 인터넷보급과 므흣한 의미의 단어로 불리우면서 민원으로 인하여 동이름이 아동동으로 변경되었어요. 재미난 기억을 가진 아동동(구 야동동)의 금촌역근처에있는 맛집인 파주닭국수 본점에 가보았습니다 :)

 

 

 

 

.

 

 

파주닭국수 본점

경기도 파주시 아동동 새꽃로 307

(아동동 143-17)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연락처

031-945-8793

 

생방송오늘저녁 409회, 16.07.22.2016년 7월 22일 불닭국수

 

 

닭반마리가 들어간 닭국수 맛집, 파주 닭국수 본점

 

 


 

파주닭국수 본점은 차량으로 접근이 가능한데요 주차장은 널널하고 주차 통제도 잘되는편입니다. 아무래도 통일전망대나, 헤이리마을, 아울렛 갔다오시는 분들이나 인근 군부대, LG디스플레이등 파주에서 이미 유명한 맛집으로 알려져있어서 웨이팅이 꽤나 있네요. 그러다보니 한켠에 아예 대기실까지 만들어서 쉴수있는 공간까지 만들어져있습니다.

 

웨이팅은 현재 테이블링으로 접수하고있으니 이용하시면 편할듯해요 :)

 

 

 

 

 

 


 

여러분들이 방문해서 싸인을 해주셨찌만 그중에서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고 염원이 대놓고 보이는 트와이스 ㅎㅎㅎㅎ

보이시나요? 트와이스 라고 써있고 그밑엔 싸인 받고 싶당......

 

 

 

 

 


 

나름 기나긴(?) 웨이팅끝에 파주닭국수 본점에 입성하게되고 배고팠던나머지...ㅠㅠ 후식디저트로 먹으라고 되어있는 보리강정을 몇개 집어먹는데 이거 엄청맛있습니다. 먹다보면 계속손이가서 다 드시고 드시길 바래요 ㅎㅎㅎ

 

 

 

 

 

 

 

 

728x90

 

 

 

 

닭반마리가 들어간 닭국수 맛집, 파주 닭국수 본점_메뉴

 

 


 

파주닭국수 본점메뉴입니다. 상호처럼 메뉴는 참으로 심플합니다. 유명한 파주닭국수시리즈와 장칼국수 그리고 사이드로 닭 안심탕수육과 왕교자튀김이 있습니다. 저는 세명이서 방문해서 파주닭국수(10,000원), 매운닭국수(11,000원) ,들깨닭국수(12,000원) 그리고 빼놓을수 없는 안심탕슉 소(7,500원)을 추가로 시켰습니다 :)

 

 

 

 

 

 

 

 

 

 

 

 

 

 

 

반응형

 

 

 

 

 

 

 

 

 

 

닭반마리가 들어간 닭국수 맛집, 파주 닭국수 본점_음식

 

 


파주닭국수본점의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파주닭국수(10,000원), 매운닭국수(11,000원) ,들깨닭국수(12,000원) 그리고 빼놓을수 없는 안심탕슉 소(7,500원)이 나왔고 넓직한 그릇에 생각보다 양들이 꽤 있습니다.

 

 

 

 

 

 

 

 

 

안심탕슉 소(7,500원)

파주닭국수의 안심탕수육양념소스유자소스가 같이 제공됩니다. 남녀노소 다 좋아할 부드러운 닭 안심탕수육이라 다른 리뷰들에서 너무 맛있게 먹엇다는 말이 한가득이죠 ㅎㅎ 이건 꼭시켜드셔보셔요.

 

 

 

 

 

 

파주닭국수(10,000원)

파주닭국수의 대표메뉴 파주닭국수입니다 ㅎㅎㅎ 뽀얀닭육수국물에 닭 반바리가 턱~!하고 들어가있는 모습을 보니 또 침이고입니다. 이미 간은 되어있고 닭육수로만든 국물이기때문에 굳이 설명할 필요없는 맛이죠 :)

 

 

 

 

 

 

 

 

매운닭국수(11,000원)

파주닭국수의 매콤한 버전입니다. 맵다기보다는 칼칼하고 살짝얼큰한맛? 을 느낄수 있었어요 :)

 

 

 

 

 

 

 

 

 

들깨닭국수(12,000원)

 

마지막으로 파주닭국수에서 제가먹었떤 들깨닭국수입니다. 우리가 흔히 먹는 들깨칼국수에 닭이들어간 버전이라고 하면 좋겠네요. 들깨가들어간 국수라서그런지 꾸덕하고 고소한맛이 최곱니다 :) 먹다보니 뭔가 몸보신하는듯 몸에서 열도나면서 땀이 삐질삐질, 뭔가 보양한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

 

 

 

 

 

 

 

 

 

 

 


 

 

 

 

파주닭국수에서 맛볼수 있는 다양한 닭반바리가 들어간 국수들과 사이드메뉴! 왜 맛집인지 알듯한 맛이었습니다. 양또한 넉넉한것이 무리해서 다 먹을래야 저는 못먹고 냄겨버렸네요ㅠㅠ 지나가시는 길이시라면 한번쯤은 들러서 드셔보시고 가면 좋을듯한 식당이었어요 :)

 


 

반응형

댓글